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UIComponents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Button blueBtn;
[SerializeField] private Button redBtn;
[SerializeField] private Button toggleBtn;
[SerializeField] private Image toggleOn;
[SerializeField] private Image toggleOff;
public System.Action onBlueBtnClick;
private bool IsOnBtn = true;
private void Start()
{
this.blueBtn.onClick.AddListener(() => {
Debug.Log("[UIComponents] Blue Button Clicked!");
onBlueBtnClick();
});
this.toggleBtn.onClick.AddListener(() => {
if(!IsOnBtn)
{
toggleOn.gameObject.SetActive(true);
toggleOff.gameObject.SetActive(false);
IsOnBtn = true;
}
else
{
toggleOn.gameObject.SetActive(false);
toggleOff.gameObject.SetActive(true);
IsOnBtn = false;
}
});
}
}
2. 실행 코드
반응형
'산대특 > 게임 UIUX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arnUGUI] 팝업을 통한 이름 변경해보기 (0) | 2024.02.07 |
---|---|
[LearnUGUI] 로딩바 만들기 (0) | 2024.02.07 |
[LearnUGUI] 결과창(PlayResult) 만들기 (0) | 2024.02.06 |
[LearnUGUI] 체크박스 버튼 ON/OFF 구현 (0) | 2024.02.06 |
[LearnUGUI] TabMenu 및 TabMenu 전환 구현 (0) | 2024.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