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Darkness ("Darkness", Range(0, 100)) = 0 // 0부터 100 사이의 값으로 조절할 수 있는 프로퍼티.
_Bright ("Bright", Range(-1.0, 1.0)) = 1 // -1.0부터 1.0 사이의 값으로 조절할 수 있는 프로퍼티.
_PowerOfNumber("Power Of Number", Integer) = 3 // 정수를 설정할 수 있는 프로퍼티. (현재 3)
_Intensity("Intensity", Float) = 1.0 // 소수점 값으로 설정할 수 있는 프로퍼티.
_Color ("Color", Color) = (1.0, 1.0, 1.0, 1.0) // 색상을 RGBA 형태로 설정할 수 있는 프로퍼티.
_Vector ("Vector", Vector) = (1.0, 2.0, 3.0, 4.0) // 벡터 값을 설정할 수 있는 프로퍼티.
_MyTexture2D ("My Texture 2D", 2D) = "white" {} // 2D 텍스처를 설정할 수 있는 프로퍼티.
_MyTexture3D ("My Texture 3D", 3D) = "white" {} // 3D 텍스처를 설정할 수 있는 프로퍼티.
_MyTextureCube ("My Texture Cube", Cube) = "white" {} // 큐브맵 텍스처를 설정할 수 있는 프로퍼티.
o.Albedo = fixed3(1,0,0); // 표면 색상을 순수한 빨간색으로 설정
o.Emission = half3(1, 0, 0); // 표면에서 빨간색 빛을 방출하도록 설정
프로퍼티에 있는 변수명과 동일하게 정의하면
프로퍼티에 정의 되어 있는 변수의 값이 자동으로 할당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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