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LoadingSlid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Slider slider;
void Start()
{
this.slider.value = 0;
StartCoroutine("LoadingStart");
}
IEnumerator LoadingStart()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2.0f);
while (slider.value < slider.maxValue)
{
slider.value ++;
if(slider.value == slider.maxValue)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2.0f);
SceneManager.LoadScene("Stage1");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0f);
}
}
}
2. LoadingSlider.cs
'산대특 > 게임 플랫폼 응용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크 시즈모드 Splash 공격 구현하기 (0) | 2024.02.29 |
---|---|
탱크 공격 과 폭발 이펙트 + 적 삭제 구현하기 (0) | 2024.02.29 |
탱크 이동과 모드 전환 구현하기 (0) | 2024.02.29 |
[Zombero] Boss Stage 만들기 (0) | 2024.02.29 |
[HeroShooter -> Zombero] Stage4 NavMesh 경로 개선 (0) | 2024.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