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이미지

 

 

구현 목록:

 

1. 카드 데이터 연동해서 플레이어 카드를 프리팹으로 생성 후, 카드 프리팹에 해당 데이터  할당

 

2. 사용자의 턴과 적의 턴 섞기

         (적의 턴에는 적이 해당 턴에 사용할 카드 출력)

 

3. 사용자의 카드 목록에서 카드 선택 후사용자의 턴을 클릭하면  해당 턴에 선택한 카드 등록

         (등록된 카드는 비활성화 및 쿨타임 활성화)

 

4. 사용자의 두 턴에 카드를 모두 등록 했다면 배틀 시작 패널(버튼) 활성화

 

5. 배틀 버튼 클릭 시, 전투 턴(페이즈) 시작

(1턴 마다 끝나면 지연 시간이 있으며4턴 모두 끝나면 페이즈 카운트 증가 및 다시 순서() 리셋, 사용자 카드 선택)

 

6. 페이즈 반복 후,사용자 또는 적의체력이 0이 되면 전투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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