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현 목록:
1. 카드 데이터 연동해서 플레이어 카드를 프리팹으로 생성 후, 카드 프리팹에 해당 데이터 할당
2. 사용자의 턴과 적의 턴 섞기
(적의 턴에는 적이 해당 턴에 사용할 카드 출력)
3. 사용자의 카드 목록에서 카드 선택 후, 사용자의 턴을 클릭하면 해당 턴에 선택한 카드 등록
(등록된 카드는 비활성화 및 쿨타임 활성화)
4. 사용자의 두 턴에 카드를 모두 등록 했다면 배틀 시작 패널(버튼) 활성화
5. 배틀 버튼 클릭 시, 전투 턴(페이즈) 시작
(1턴 마다 끝나면 지연 시간이 있으며, 4턴 모두 끝나면 페이즈 카운트 증가 및 다시 순서(턴) 리셋, 사용자 카드 선택)
6. 페이즈 반복 후,사용자 또는 적의체력이 0이 되면 전투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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