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Application.delayCall

 Unity Editor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서드로, 일정 시간 후에 특정 작업을 실행하기 위해 사용된다.

 

주로 Unity 에디터 스크립트에서 비동기 작업을 처리하거나,

특정 이벤트 후에 작업을 지연시키고 싶을 때 사용된다.

 

[Example Cod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elayCallExample : EditorWindow
{
    [MenuItem("Window/DelayCall Example")]
    public static void ShowWindow()
    {
        GetWindow<DelayCallExample>("DelayCall Example");
    }

    private void OnGUI()
    {
        if (GUILayout.Button("Start Delayed Action"))
        {
            Debug.Log("Button Clicked, starting delay...");
            EditorApplication.delayCall += MyDelayedAction;
        }
    }

    private void MyDelayedAction()
    {
        Debug.Log("This action is executed after a delay.");
        // 필요한 작업 수행
        // 완료 후에 다시 등록되지 않도록 제거
        EditorApplication.delayCall -= MyDelayedAc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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