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Application.delayCall
Unity Editor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서드로, 일정 시간 후에 특정 작업을 실행하기 위해 사용된다.
주로 Unity 에디터 스크립트에서 비동기 작업을 처리하거나,
특정 이벤트 후에 작업을 지연시키고 싶을 때 사용된다.
[Example Cod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elayCallExample : EditorWindow
{
[MenuItem("Window/DelayCall Example")]
public static void ShowWindow()
{
GetWindow<DelayCallExample>("DelayCall Example");
}
private void OnGUI()
{
if (GUILayout.Button("Start Delayed Action"))
{
Debug.Log("Button Clicked, starting delay...");
EditorApplication.delayCall += MyDelayedAction;
}
}
private void MyDelayedAction()
{
Debug.Log("This action is executed after a delay.");
// 필요한 작업 수행
// 완료 후에 다시 등록되지 않도록 제거
EditorApplication.delayCall -= MyDelayedAc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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