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ConsoleApp8;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0
{
internal class App
{
public App()
{
Item[] items = new Item[5];
items[0] = new Item("장검");
items[1] = new Item("단검");
items[2] = new Item("활");
for (int i = 0; i < items.Length; i++)
{
if (items[i] == null)
{
Console.WriteLine($"Index {i}: [ ]");
}
else
{
Console.WriteLine($"Index {i}: {items[i].Name}");
}
}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8
{
internal class Item
{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public Item(string name)
{
this.Name = name;
}
}
}
반응형
'KDT > C#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원 배열 맵에서 플레이어 키보드 이동 (0) | 2023.07.26 |
---|---|
2차원 배열 이동 (0) | 2023.07.25 |
1차원 인벤토리 + 용량 늘리기 (0) | 2023.07.25 |
1차원 배열 인벤토리 (0) | 2023.07.24 |
마린과 메딕. 피해와 치료 (0) | 2023.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