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의 구조대로 만들 예정2. Canvas의 이름을 UIMain으로 변경3. 빈 오브젝트(UIPageMission)을 생성하고, 사이즈를 1920x1080으로 조정
**Game 씬의 해상도는 1920x1080 이다.**
4. UIMissionScrollview를 UIPageMission의 자식 객체로 이동5. content의 Image를 하나만 남기고 모두 제거 후, 이름을 UIMissionCell로 변경6. UIMissionCell을 프리팹으로 생성 후, content에서 제거7. UIPageMission을 잠시 비활성화 후, 프리팹 UIMissionCell을 가져와 셀 크기 조정
*** 미션 셀을 만들 리소스를 가이드 Demo Scene에서 찾기***
8. 미션이 완료 되었을 때의 배경 이미지 (frame_listframe_01_Demo_n)9. 미션이 진행 중일 때의 배경 이미지 (frame_listframe_01_Demo_d)10. 아이콘(1) - icon_coins_pouch11. 아이콘(2) - icon_dungeon12. 아이콘(3) - icon_equip_helmet_113. 아이콘(4) - icon_tv14. 아이콘(5) - icon_book_115. 미션 진행도(슬라이더-Slider)는 프리팹으로 생성16. 보상 받기 버튼(btn_rectangle_01_n_green)17. 보상 아이콘(1) - icon_color_energy18. 보상 아이콘(2) - icon_gemstone_rune18. 보상 아이콘(3) - icon_bomb19. 보상 아이콘(4) - icon_potion_red20 . 보상 아이콘(5) - icon_coins21. 보상 버튼 배경 화면 (btn_rectangle_01_d)22. 프리팹 UIMissionCell로 들어가 Image(doingBg,completeBg)를 생성하고 앵커 프리셋을 풀로 조정(Alt+Shift)23. 진행 중인 미션의 배경 연결 (frame_listframe_01_Demo_d)24. 완료 되었을 떄의 배경 연결 (frame_listframe_01_Demo_n)25. 빈 오브젝트(doing, complete)를 생성해서 각 미션 배경들을 자식객체로 이동26. 아이콘(image)를 만들고 아이콘 이미지(icon_coins_pouch)를 연결27. 아이콘의 크기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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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아이콘 사이즈가 Set Native Size로 맞추면 크기가 guide의 이미지와 달라진다.
이 부분은 이미지의 가로/세로(Width/Height)를 기억해 놨다가
나중에 데이터 테이블을 제작 할 때, 가로/세로(Width,Height)를 지정 해주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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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텍스트(txtMissionName, txtMissionDesc)를 생성 후, 위치 조정29. 프리팹으로 생성해두었던 Slider를 가져와 생성하고, UnPack 후 위치 조정30. 텍스트(txtProgress) 생성 후, 위치 조정31. reward 버튼 생성 후, 크기 조정과 텍스트 위치 조정32. image(icon) 생성 후, 위치 조정과 리워드 이미지 연결(icon_gemstone_rune)33. doing 셀 제작 완료34. doing을 비활성화 하고 complete를 활성화 후, 빈 오브젝트(reward)와 자식객체인 Image(icon)을 생성 및 이미지 연결35. 텍스트(TMPRO)도 생성 후, 크기 및 위치 조정 (txtAmount)36. 버튼(btnClaim) 생성 후, 버튼 이미지 연결(btn_rectangle_01_green)및 텍스트 크기 조정37. Mission Cell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