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의 구조대로 만들 예정
2. Canvas의 이름을 UIMain으로 변경
3. 빈 오브젝트(UIPageMission)을 생성하고, 사이즈를 1920x1080으로 조정

**Game 씬의 해상도는 1920x1080 이다.**

 

4. UIMissionScrollview를 UIPageMission의 자식 객체로 이동
5. content의 Image를 하나만 남기고 모두 제거 후, 이름을 UIMissionCell로 변경
6. UIMissionCell을 프리팹으로 생성 후, content에서 제거
7. UIPageMission을 잠시 비활성화 후, 프리팹 UIMissionCell을 가져와 셀 크기 조정

 

*** 미션 셀을 만들 리소스를 가이드 Demo Scene에서 찾기***

 

8. 미션이 완료 되었을 때의 배경 이미지 (frame_listframe_01_Demo_n)
9. 미션이 진행 중일 때의 배경 이미지 (frame_listframe_01_Demo_d)
10. 아이콘(1) - icon_coins_pouch
11. 아이콘(2) - icon_dungeon
12. 아이콘(3) - icon_equip_helmet_1
13. 아이콘(4) - icon_tv
14. 아이콘(5) - icon_book_1
15. 미션 진행도(슬라이더-Slider)는 프리팹으로 생성
16. 보상 받기 버튼(btn_rectangle_01_n_green)
17. 보상 아이콘(1) - icon_color_energy
18. 보상 아이콘(2) - icon_gemstone_rune
18. 보상 아이콘(3) - icon_bomb
19. 보상 아이콘(4) - icon_potion_red
20 . 보상 아이콘(5) - icon_coins
21. 보상 버튼 배경 화면 (btn_rectangle_01_d)
22. 프리팹 UIMissionCell로 들어가 Image(doingBg,completeBg)를 생성하고 앵커 프리셋을 풀로 조정(Alt+Shift)
23. 진행 중인 미션의 배경 연결 (frame_listframe_01_Demo_d)
24. 완료 되었을 떄의 배경 연결 (frame_listframe_01_Demo_n)
25. 빈 오브젝트(doing, complete)를 생성해서 각 미션 배경들을 자식객체로 이동
26. 아이콘(image)를 만들고 아이콘 이미지(icon_coins_pouch)를 연결
27. 아이콘의 크기 조정

***

그런데 아이콘 사이즈가 Set Native Size로 맞추면 크기가 guide의 이미지와 달라진다.

 

이 부분은 이미지의 가로/세로(Width/Height)를 기억해 놨다가

 

나중에 데이터 테이블을 제작 할 때, 가로/세로(Width,Height)를  지정 해주도록 하자

***

 

28. 텍스트(txtMissionName, txtMissionDesc)를 생성 후, 위치 조정
29. 프리팹으로 생성해두었던 Slider를 가져와 생성하고, UnPack 후 위치 조정
30. 텍스트(txtProgress) 생성 후, 위치 조정
31. reward 버튼 생성 후, 크기 조정과 텍스트 위치 조정
32. image(icon) 생성 후, 위치 조정과 리워드 이미지 연결(icon_gemstone_rune)
33. doing 셀 제작 완료
34. doing을 비활성화 하고 complete를 활성화 후, 빈 오브젝트(reward)와 자식객체인 Image(icon)을 생성 및 이미지 연결
35. 텍스트(TMPRO)도 생성 후, 크기 및 위치 조정 (txtAmount)
36. 버튼(btnClaim) 생성 후, 버튼 이미지 연결(btn_rectangle_01_green)및 텍스트 크기 조정
37. Mission Cell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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