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 : SSG[가제] 프로토 타입 제작 기획 및 제작 시작
(맡은 제작 부분: 전투 씬, Player, Enemy, Card 데이터 연동)

+++
[4/30 ~ 5/3] 전투 씬 제작 완료

[구현된 목록]
전투 턴 진행
행동카드 및 준비카드 배치 및 로드
플레이어 카드덱 배치와 셔플 및 랜덤으로 뽑기
UI 연결 및 데이터 연동
+++
[5/9 ~ 5/10] 상점 기능 제작 완료

[구현된 목록]
Player의 행동카드 info에서 두장이하인 카드 (Enemy에게서 나오는 카드 제외) 중 랜덤으로 3 가지 카드 등장
Player의 준비카드 info에서 현재 획득하지 못한 준비카드 중 랜덤으로 3가지 카드 등장
카드 선택 후 구매 버튼 클릭시 카드 구매 및 구매한 카드 저장
Player의 info에서 Gold 데이터 연동 및 연결, 저장
반응형
'산대특 > 최종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eal Rogue] 게임 출시 및 프로덕션 (1) | 2025.01.18 |
---|---|
[6/7 ~ 8/2] 최종 프로젝트 개발 일지 5 -完- <[Steal Rogue] - 4/29~8/2> (1) | 2024.08.03 |
[5/17 ~ 6/7] 최종 프로젝트 프로토타입 개발 일지 4 (0) | 2024.06.07 |
[5/14 ~ 5/17] 최종 프로젝트 프로토타입 개발 일지 3 (0) | 2024.05.17 |
[5/10 ~ 5/13] 최종 프로젝트 프로토타입 개발 일지 2 (0) | 2024.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