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테스트할 씬 만들기
2. 테스트할 물체와 바닥 세팅
3. Directional Light 비활성화
4. Lighting Setting 생성
5. Lighting 뷰의 Lighting Settings 속성에 연결
6. Lighting뷰의 Skybox Matterial 연결
7. Environment Lighting의 Source를 Skybox -> color로 변경, Color를 검은색으로 변경
8. EnvironMent Reflections의 Source를 Custom으로 변경 후 , Intensity Multplier를 0으로 설정
9. MIxed Lighting 탭에서 Baked Global Illumination 체크 확인 후, Lighting Mode를 Subtractive로 변경
10. Point Light 생성
11. Color를 초록색(0,255,0)으로 변경 후,  Mode를 Baked, Intensity를 3, Shadow Type을 Soft Shadows로 변경
12. Lighting 뷰의 Lightmap Resolution, Lightmap Padding을 10으로 변경
13. 라이트 매핑이 적용될 물체(Barrel, Plane)의 Inspector에서 Static 항목중 Contribute GI 체크

*** 이때 Barrel의 자식 객체까지 Contribute GI가 체크 되었는지 확인 해야 한다. 부모 객체만 되어있다면 매핑 안됨

14. Generate Lighting 클릭해서 라이트매핑 시작
15. 라이트 매핑 완료
16. 라이트 매핑 미리 보기(PreView)와 라이트맵 텍스처의 저장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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