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SpriteAtlas skiil_atlas;
public void LoadAtlasData()
{
skiil_atlas = Resources.Load<SpriteAtlas>("Atlas/first_skills_atlas");
Debug.Log("skiil_atlas Load Complete!");
}
public Sprite SpriteReturn(string spriteName)
{
return skiil_atlas.GetSprite(spriteName);
}
반응형
'유니티 C# 함수 사용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스트 -> 딕셔너리, 숫자 카운트 및 지정 횟수 미만인 숫자를 리스트로 반환하는 메서드 (0) | 2024.05.12 |
---|---|
[LINQ] 확장 메서드 (0) | 2024.05.09 |
instantiate 생성 시 이동 벡터에 따라 프리팹의 forward 조정하기 (0) | 2024.03.22 |
충돌된 지점의 법선 벡터 메모 (0) | 2024.03.14 |
딕셔너리와 인덱서 (0) | 2024.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