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실행 이미지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2Main : MonoBehaviour
{
    //멤버변수 정의
    Dictionary<int, string> dicUsers;

    void Start()
    {
        Debug.LogFormat("dicUsers: {0}", dicUsers);
        dicUsers = new Dictionary<int, string>();

        dicUsers.Add(1771320, "김선우");
        dicUsers.Add(1771321, "홍길동");

        dicUsers.Add(1771322, "임꺽정");


        dicUsers.Add(1771323, "장길산");


        //인덱서로 값 넣기 [키] -> 값
        dicUsers[1771324] = "고길동";

        //인덱서로 값 가져오기 [키] -> 값
        Debug.LogFormat("이름:{0}", dicUsers[1771320]);

        //컬렉션 요소의 수
        Debug.LogFormat("딕셔너리 요소의 후 : {0}", dicUsers.Count);

        //딕셔너리 for문으로 못돌림
        //foreach로 돌려야 함 (읽기 전용)

        foreach(KeyValuePair<int, string> pair in dicUsers)
        {
            Debug.LogFormat("=> {0}, {1}",pair.Key, pair.Value);
        }

        bool removed = dicUsers.Remove(1771320);
        Debug.LogFormat("removed: {0}", removed);

        //컬렉션 요소의 수 
        Debug.LogFormat("딕셔너리 요소의 수 : {0}", dicUsers.Count);



    }

}

2. 실행 코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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