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IO;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6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DataManager.instance.loadComplete = () => //대리자를 정의하고 데이터로드가 완료되면 대리자를 호출해라
{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 완료!");
};
DataManager.instance.LoadDatas(DataManager.instance.loadComplete); //데이터 로드중..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6
{
internal class DataManager
{
public Action loadComplete;
public static readonly DataManager instance = new DataManager();
public DataManager()
{
}
public void LoadDatas(Action callback)
{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중....");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중....");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중....");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중....");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중....");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중....");
Console.WriteLine("데이터 로드중....");
Console.WriteLine("데이터가 로드 되었습니다.");
callback();
}
}
}
'KDT > C#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리자 연습(2) (0) | 2023.07.27 |
---|---|
대리자 연습(1) (0) | 2023.07.27 |
싱글톤 패턴으로 대리자 호출하기 (0) | 2023.07.27 |
몬스터 사냥 시뮬레이터 (0) | 2023.07.26 |
<Dictionary> 왜 검색이 빠른가? (0) | 2023.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