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Diagnostics;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App
    {
        public App()
        {
          
            GameStart();


        }
        public void GameStart()
        {
            
            Inventory inven = new Inventory(5);

            GenericInventory inven2 = new GenericInventory(5);


            Dictionary<int, MonsterData> dicMonsterdatas = new Dictionary<int, MonsterData>();
            Dictionary<int, ItemData> dic = new Dictionary<int, ItemData>();
            
            DataManager.Instance.LoadItemDatas();
            DataManager.Instance.LoadMonsterDatas();


            Console.WriteLin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string heroName = Console.ReadLine();
            Hero hero = new Hero(heroName);




            while (true)
            {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플레이어 사냥 시뮬레이터]");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몬스터 목록]");
                Console.WriteLine("(1) 고블린");
                Console.WriteLine("(2) 오우거");
                Console.WriteLine("(3) 트  롤");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4) 인벤토리 열기");
                Console.WriteLine("(5) 아이템 꺼내기");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상태창]");
                Console.WriteLine("이름: {0}", heroName); 
                Console.WriteLine("체력: {0}", hero.heroHp); 
                Console.WriteLine("공격력: {0}", hero.heroDmg);
                Console.WriteLine("현재 무기: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번호를 입력하세요: ");
                
                int num = Convert.ToInt32(Console.ReadLine());
                switch (num)
                {
                    case 1:
                        Console.WriteLine("고블린을 사냥합니다.");
                        Monster goblin = new Monster(DataManager.Instance.GetMonster(1000));
                        Console.WriteLine("고블린을 사냥했습니다.");
                        Item gItem = new Item(DataManager.Instance.GetItem(goblin.data.item_id));
                        Console.WriteLine("{0}을 획득하셨습니다.", gItem.data.name);
                        inven2.AddItem(gItem);
                        Console.WriteLine("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Console.ReadKey();
                        break;
                    case 2:
                        Console.WriteLine("오우거을 사냥합니다.");
                        Monster ogre = new Monster(DataManager.Instance.GetMonster(1001));
                        Console.WriteLine("고블린을 사냥했습니다.");
                        Item oItem = new Item(DataManager.Instance.GetItem(ogre.data.item_id));
                        Console.WriteLine("{0}을 획득하셨습니다.", oItem.data.name);
                        inven2.AddItem(oItem);
                        Console.WriteLine("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Console.ReadKey();
                        break;
                    case 3:
                        Console.WriteLine("고블린을 사냥합니다.");
                        Monster troll = new Monster(DataManager.Instance.GetMonster(1002));
                        Console.WriteLine("고블린을 사냥했습니다.");
                        Item tItem = new Item(DataManager.Instance.GetItem(troll.data.item_id));
                        Console.WriteLine("{0}을 획득하셨습니다.", tItem.data.name);
                        inven2.AddItem(tItem);
                        Console.WriteLine("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Console.ReadKey();
                        break;
                    case 4:
                        inven2.DisplayInventory();
                        Console.WriteLine("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Console.ReadKey();
                        break;
                        
                    case 5:
                        Console.Write("꺼낼 아이템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string iName = Console.ReadLine();
                        if(iName == "장검")
                        {
                            inven2.setItem<Item>(DataManager.Instance.GetItem(100).id);
                            
                            Console.WriteLine("장검을 인벤토리에서 찾았습니다.");
                            Console.WriteLine("장검을 인벤토리에서 꺼냅니다.");
                        }
                        else if(iName == "단검")
                        {
                            //inven.setItem(dic[101].id);
                            inven2.setItem<Item>(DataManager.Instance.GetItem(101).id);
                            Console.WriteLine("단검을 인벤토리에서 꺼냈습니다.");
                            Console.WriteLine("단검을 인벤토리에서 꺼냅니다.");
                        }
                        else if (iName == "활")
                        {
                            //inven.setItem(dic[102].id);
                            inven2.setItem<Item>(DataManager.Instance.GetItem(102).id);
                            Console.WriteLine("활을 인벤토리에서 꺼냈습니다.");
                            Console.WriteLine("활을 인벤토리에서 꺼냅니다.");
                        }
                        else if (iName == "도끼")
                        {
                            //inven.setItem(dic[103].id);
                            inven2.setItem<Item>(DataManager.Instance.GetItem(103).id);
                            Console.WriteLine("도끼을 인벤토리에서 꺼냈습니다.");
                            Console.WriteLine("도끼을 인벤토리에서 꺼냅니다.");
                        }
                        else
                        {
                            Console.WriteLine("유효한 입력이 아닙니다");
                            
                        }
                        Console.WriteLine("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 . .");
                        Console.ReadKey();
                        break;
                        
                }
            }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DataManager
    {
        public static readonly DataManager Instance = new DataManager();
        Dictionary<int, ItemData> dic = new Dictionary<int, ItemData>();
        Dictionary<int, MonsterData> dicMonsterdatas = new Dictionary<int, MonsterData>();

        private DataManager() { }

        public void LoadItemDatas()
        {
            dic.Add(100, new ItemData(100, "장검", 8));
            dic.Add(101, new ItemData(101, "단검", 5));
            dic.Add(102, new ItemData(102, "활", 6));
            dic.Add(103, new ItemData(103, "도끼", 10));
        }
        public void LoadMonsterDatas()
        {
            dicMonsterdatas.Add(1000, new MonsterData(1000, "고블린", 100, 15, 6));
            dicMonsterdatas.Add(1001, new MonsterData(1001, "오우거", 101, 30, 15));
            dicMonsterdatas.Add(1002, new MonsterData(1002, "트롤", 102, 50, 25));
        }
        public ItemData GetItem(int id)
        {
            return this.dic[id];
        }
        public MonsterData GetMonster(int id)
        {
            return this.dicMonsterdatas[id];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GenericInventory
    {
        private List<Item> items;
        int capacity;
        //생성자 
        public GenericInventory(int capacity)
        {
            this.capacity = capacity;
            this.items = new List<Item>(capacity);
        }

        public void AddItem(Item item)
        {
            this.items.Add(item);
            Console.WriteLine("{0}을(를) 획득했습니다.", item.data.name);
        }

        public T setItem<T>(int id) where T : Item
        {
            for (int i = 0; i < this.items.Count; i++)
            {
                var item = this.items[i];
                if (item.data.id == id)
                {
                    this.items.Remove(item);
                    return (T)item;
                }
            }

            return null;
        }
        public void DisplayInventory()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인벤토리 목록>");
            for (int i = 0; i < this.items.Count; i++)
            {
                Console.WriteLine("[{0}]", items[i].data.name);
            }
            Console.WriteLin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Hero
    {
        string heroName;
        public int heroHp=100;
        public int heroDmg=10;

        enum weaponType
        {
            LongSword = 0,
            ShortSword =1,

        }
        public Hero(string name)
        {
            this.heroName= na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Inventory
    {
        List<Item> items;
        int capacity;
        public Inventory(int capacity) 
        { 
            this.capacity = capacity;
            items = new List<Item>(capacity);
            //Console.WriteLine("{0}칸짜리 가방이 생성되었습니다.", this.capacity);
        }

        public void AddItem(Item item)
        {
            this.items.Add(item);
            Console.WriteLine("{0}가 인벤토리에 추가되었습니다.",item.data.name);
        }

        public Item setItem(int id)
        {
            for(int i=0; i<items.Count; i++)
            {
                Item item = this.items[i];
                if(item.data.id == id)
                {
                    Console.WriteLine("{0}를 인벤토리에서 꺼냅니다.", item.data.name);
                    this.items.Remove(item);
                    return item;
                }
            }
            return null;
        }

        
        public void DisplayInventory()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인벤토리 목록>");
            for(int i=0;i<this.items.Count;i++) 
            {
                Console.WriteLine("[{0}]", items[i].data.name);
            }
            Console.WriteLin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Item
    {
        
        public ItemData data
        {
            get;
            private set;
        }
        public Item(ItemData data)
        {
            this.data = data;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this.data.na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아이템의 정보
    internal class ItemData
    {
        public int id;
        public string name;
        public int damage;
        public ItemData(int id, string name, int damage) 
        {
            this.id = id;
            this.name = name;
            this.damage = damag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Monster
    {
        public MonsterData data
        {
            get;
            private set;
        }
        public Monster(MonsterData data)
        {
            this.data = data;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this.data.na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MonsterData
    {
        public int id;
        public string name;
        public int item_id;
        public int monsterHP;
        public int monsterDmg;
        public MonsterData(int id, string name, int item_id, int monsterHP, int monsterDmg)
        {
            this.id = id;
            this.name = name;
            this.item_id = item_id;
            this.monsterHP = monsterHP;
            this.monsterDmg = monsterDm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3
{
    internal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App();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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