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6
{
internal class Hero
{
int hp;
int maxHp=10;
public Hero()
{
Console.WriteLine("플레이어가 생성되었습니다.");
}
public void HitDamage(int damage, Action<int, int> callback)
{
hp = maxHp;
Console.WriteLine("플레이어가 데미지를 입었습니다.");
hp -= damage;
callback(hp, maxHp);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IO;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6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Hero hero = new Hero();
hero.HitDamage(3, (hp, maxHp) =>
{
Console.WriteLine("{0}/{1}", hp, maxHp);
});
}
}
}

반응형
'KDT > C#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리자 연습(3) (0) | 2023.07.27 |
---|---|
대리자 연습(2) (0) | 2023.07.27 |
싱글톤 패턴으로 대리자 호출하기(2) (0) | 2023.07.27 |
싱글톤 패턴으로 대리자 호출하기 (0) | 2023.07.27 |
몬스터 사냥 시뮬레이터 (0) | 2023.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