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6
{
    internal class Hero
    {
        int hp;
        int maxHp=10;
        public Hero()
        {
            Console.WriteLine("플레이어가 생성되었습니다.");
        }
        public void HitDamage(int damage, Action<int, int> callback)
        {
            hp = maxHp;

            Console.WriteLine("플레이어가 데미지를 입었습니다.");

            hp -= damage;
                
            callback(hp, maxHp);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IO;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16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Hero hero = new Hero();

            hero.HitDamage(3, (hp, maxHp) =>
            {
                Console.WriteLine("{0}/{1}", hp, maxHp);
            });
            

            
            
        }
        
       
    }
}

'KDT > C#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리자 연습(3)  (0) 2023.07.27
대리자 연습(2)  (0) 2023.07.27
싱글톤 패턴으로 대리자 호출하기(2)  (0) 2023.07.27
싱글톤 패턴으로 대리자 호출하기  (0) 2023.07.27
몬스터 사냥 시뮬레이터  (0) 2023.07.26

+ Recent posts